[제주맛집] 중화미향-홍굴이짬뽕-제주도여행

2014. 4. 5. 18:13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40405

 

20110822 [제주맛집] 중화미향-해물짬뽕-제주도여행 - http://blog.daum.net/chulinbone/947

 20140405 [제주맛집] 중화미향-홍굴이짬뽕 - http://blog.daum.net/chulinbone/3377<현재게시물>

 

 

 

 

3년만에 다시 왔네요.

처음 왔을때 아는 형님들이 안내해줘도 왔는데,

그때,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 때문에 다시 왔습니다.

 

서귀포의 숨은맛집 같은 곳이랄까...

 

 

 

 

 

 

일행인듯한 분들이 짬뽕을 드시고 계시네요.

 

 

 

 

 

다시 와서 보니 짬뽕 종류가 3종료가 있네요.

일반 짬뽕이 있고,

굴이 많이 들어간 홀굴이짬뽕이 있고,

해물이 많이 들어간 특짬뽕이 있는데,

 

홍굴이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중국집 답게 나왔습니다.

 

 

 

 

 

홍합껍데기, 조개 껍데기를 담을 빈그릇도 주네요.

 

 

 

 

 

 

제가 짬뽕을 기다리는 동안 앞서 짬뽕먹던분들이 다 드시고 나가셨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홍굴이짬뽕이 나왔습니다.

굴이 위에 많이 올라가 있네요.

 

 

 

 

 

짬뽕그릇은 옹기같은 것으로 되어 있는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옆에 핸드폰은 옵티머스G프로 입니다.

크기가 가늠이 않되서 비교용으로 놨습니다.

 

 

 

 

 

제주도라 해산물들은 싱싱한것들을 사용해서,

굴 또한 탱글탱글 하네요.

 

 

 

 

 

 

우선 조개껍데기와 홍합껍데기를 건져내고,

 

 

 

 

 

 

 

짬뽕을 먹었습니다.

예전부터 생각했지만 여기 짬뽕은 정말 맛있네요.

짬뽕국물도 보기보다 맵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는듯 하네요.

 

다음에 제주도 와도 다시 올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