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감귤찐빵-감귤쨈찐빵.감귤팥찐빵-천지연폭포주차장상가.제주도여행

2014. 4. 5. 16:10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9년 3월에 가보니 문닫고 없어졌습니다.


20140405


 

정말 오래걸렸네요.

여기 3년전에 와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그때는 무슨이유인지 이곳에만 가면 문이 닫혀있었는데,

지금은 매일매일 문열고 장사를 잘 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방송도 여러번 나왔었나봅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2개 있고,

 

 

 

 

벽에는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어 느낌이 좋습니다.

 

 

 

 

 

판매하는 것은 딱, 2가지.

감귤쨈찐방, 감귤팥찐빵

 

 

 

 

 

잠시 있는동안 손님들은 꾸준히 들어옵니다.

 

 

 

 

 

감귤팥찐빵입니다.

한봉지에 4개씩 들어있고 3000원입니다.

따뜻하게 스치로폴박스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감귤쨈찐빵

이것도 4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동일하게 3000원입니다.

 

사람들에게 팥보다는 쨈이 들어있는 찐빵이 더 인기가 많은듯 오후 4시쯤에 사진에 보이는 것만 남은 상태입니다.

팥찐빵은 더 남아있다는데 쨈찐빵은 다 떨어져가는 상황이네요.

 

 

 

 

 

 

감귤팥찐빵

한입 베어물면, 감귤향이 입안가득히 퍼집니다.

찐빵과 팥에 다 감귤을 넣어서 반죽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팥의 달콤함과 감귤의 향이 섞여서 먹어보지 못한 맛을 보여줍니다.

 

 

 

 

 

 

 

 

 

감귤쨈찐빵

정말 안에는 쨈이 들어있습니다.

팥은 아무래도 익숙하지만, 감귤쨈은 익숙하지 않아 신기한 느낌입니다.

 

천지연폭포에 왔다면 주차장에 있는 감귤찐빵집에서 구입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간식거리로 좋습니다.

 

감귤찐빵은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도 하나의 이유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