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중화미향 - 해물짬뽕 - 제주도여행

2011. 9. 3. 10:10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8년 4월에 가보니 문닫고 없어졌습니다.


20110822

 

 

최고의 짬뽕집을 찾았다고 해야할 까요?

제주도 오던날 찾아갔는데, 휴가중이라고 해서 약 10일이 지나고 다시 갔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의 한적한 어느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미향입니다.

 

사람들이 하도 말을 많이 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 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습니다.

 

 

 

 

 

 

 

우리들이 갔을때는 식사시간을 비껴가서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앉은자리에서 주방이 살짝 보이는데, 주방에서 짬뽕을 볶는 것이 보여, 연사로 촬영하고 GIF로 붙여봤습니다.

 

 

 

 

 

 

 

 

 

 

 

단무지,양파에 식초를 뿌려주고. 기다립니다.

어떤 맛인지. 어떤 그림이 될지.. 궁금하네요.

 

 

 

 

 

 

 

 

 

 

 

 

미향의 짬뽕입니다.

커다란 옹기에 나왔는데,

짬뽕 맛도 좋고, 눈도 즐겁습니다.

 

간만에 정말 맛있는 짬뽕을 찾은것 같습니다.

 

 

 

 

 

 

 

 

 

일행중 한명이 볶음밥을 시켰는데,

짬뽕 조금 맛보더니.. 많이 아쉬워합니다.

 

나중에 다시 가서 꼭 먹겠다고 다짐을 하네요.^^

 

 

 

 

 

 

 

 

 

 

 

 

 

 

 

잡채밥

 

다른 음식들도 맛있네요.

 

 

 

 

 

 

 

짜장

 

9월 1일 부로 짜장이라는 이름을 되찾아서 많이 반갑네요.

 

 

 

 

 

 

 

 

 

 

 

 

정말, 맛있는 음식을 찾았습니다.

짬뽕이라는 음식이라서 자주 먹기는 힘들지만, 가끔 찾아갈 일이 생겼네요.^^

 

맛있는 음식은 인생을 즐겁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