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바지.밸트-선물받음

2016. 6. 24. 17:10나의 LIFE.리뷰/착용장비s

20160624



큰조카가 삼촌 선물이라고 준 전술바지 입니다.

어디선가 공동구매할때, 구했다고 했고, 선물로 받았습니다.





밸트까지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전술바지.. 라 함은 서바이벌게임 같은 것을 할때 주머니 많은 옷을 입는데,

주로 그때 많이 입기 때문에 전술바지라고 부르는 것 같네요.







딱, 맞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패션 관련 리뷰를 제일 어려워 하는데,

이유가 무슨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아서 그러네요.


선물 받은 것이기도 하고, 입고 간단하게 자체적으로 사진 몇장 찍어봤습니다.





주머니가 일반적인 바지와는 다르게 다른형태로 달려있고,

여러가지 물건들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네요.


실제 입고 하루를 다녀보니 상당히 편했습니다.


더 구해서 작업복으로 입어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선물 받은 것이라 잘 입어야 겠네요.

마음에 듭니다.

큰 조카님~ 바지 잘 입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