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안전화 YAK-47

2016. 9. 28. 12:10나의 LIFE.리뷰/착용장비s

20160928



안전화는 정말 오랜만에 구입해보네요.

잠시 무거운 물건 들어야 할 일이 있어서 장기적인 생각으로 안전화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블랙야크 제품으로 보아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보아시스템은 끈을 반자동으로 쪼이고 풀러줄 수 있는 다이얼과 와이어 시스템입니다.





최근에는 메이커에서도 안전화를 만들어 공급하고 있어서

공구판매하거나 안전용품 판매하는 곳에 가면 메이커에서 나온 안전화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내가 구입한 것은 블랙야크(BLACKYAK)에서 판매하는 안전화 YAK-47모델로

메쉬소재라 물이 많은 곳에서는 약간 부적합한 안전화이기는 한데,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오거나 하지는 않네요(구입후 신고 지낸후 며칠동안 후 이야기 입니다.)






조그다이얼과 와이어로 신발을 쪼여주거나 풀러줍니다.

이전부터 신던 신발들에서 사용중인 시스템이라 익숙합니다.





가끔이라도 무거운 물건 들거나 할때, 무언가 작업을 할때,

잘 사용해서 안전하게 지내야겠습니다.



며칠뒤, 구입후 사용하면서 느낀점 하나가

비가오는날 신고 다니면서 체험하게 된 것은데,

메쉬소재의 천으로 된 재질 때문에 비에 젖다보니 물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비 안오는 날에는 신고 다니기 괜찮은데,

비오는 날을 생각하면, 완전 가죽으로 되어 물이 안들어오는 재질의 안전화가 필요하겠다 싶었습니다.


비오는 날 빼고는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