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PORSCHE DESIGN(알리익스프레스)

2016. 12. 9. 17:30나의 LIFE.리뷰/착용장비s

20161209



주문한 안경이 도착했습니다.

포장은 늘 단순하지만, 파손 없이 도착했네요.




안경을 담고 있는 케이스는 상당히 튼튼해 보입니다.




주문한 페이지에서와 다르게 안경랜즈에 PORSCHE DESIGN 이라고 써있습니다.

이탈리아 포르쉐디자인의 카피본인듯 합니다.


국내에서 안경 테, 너무 비싸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는데,

가격대비 디자인 좋습니다.



가격 : $21.98 / 무료 / 다이아3

주문 : 20161112

도착 : 20161209

기간 : 28






코받침 모양이 국내에서 판매하는 안경과 다른 모양입니다.

가만히 보면, 한국사람의 얼굴형보다는 서양사람 얼굴형에 더 잘 맞는듯 해보입니다.




 PORSCHE DESIGN  MADE IN ITALY

이탈리아 포르쉐디자인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디자인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 구입할 당시에는 저런 글이 없어서 몰랐었는데,

도착하고 보니 포르쉐디자인 가품인듯 보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좀 있네요.

안경 폭이 기존에 사용하던 것 보다 조금 좁은듯 해서 약간 얼굴 양쪽으로 압박을 합니다.

그래서 실제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고려중입니다.


--------------------------------------------------------------------------------------


약 한달쯤 뒤에 안경랜즈 돗수 넣어서 맞추었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던 것이 이 안경은 고글 스타일의 안경으로

안경다리가 귀를 걸어주는 형태가 아니라 머리를 감싸주는 형태로, 안쪽으로 휘어진 구조의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경랜즈 부분도 일반적인 안경보다 휘어져있는 고글 스타일입니다.


안경다리를 안쪽으로 더 휘어서 착용을 했더니 잘 맞습니다.

머리를 감싸는 형태로 착용을 하게되고, 안정적으로 착용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안경테는 중국에서 구매해서 25000원쯤 이라고 보고, 안경랜즈는 3만원 주고 맞췄는데,

14만원 주고 맞춘 안경보다 더 자주 착용하고 있네요.

아주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