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돈가스폴-수제등심돈가스.수제치즈돈가스(유성구.장대동)

2016. 5. 31.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531



지인의 소개로 점심을 먹으러 간 수제돈가스식당입니다.

돈가스폴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유성의 동네 한쪽에 자리 하고 있는 곳입니다.




직접 써놓은 글씨는 수제돈가스 집이라는 것을 알리는 듯 합니다.





브레이크타임도 있고,

토요일은 점심때 영업만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서 브레이크타임 전에 가서 손님은 없었습니다.




수제돈가스 식당 답게 메뉴는 몇가지만 있습니다.


쫀득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치즈돈가스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나봅니다.




소고기가 어디에 들어가는 지 몰라도 소고기 빼고는 전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네요.

소고기도 미국산 아닌 호주산을 사용합니다.




돈가스를 주문한 분들은 셀러드바를 사용할 수 있네요.




셀러드바에는 반찬과 몇가지 먹을 것들이 있었습니다.




코코넛자일로스 설탕이라는 것을 사용해서

설탕이 흡수되는 것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한다는 글도 있었습니다.


건강한 식당이네요.




밥, 국도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셀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입니다.

반은 반찬, 반은 돈가스 나오기전 먹을거리 입니다.




국도 한그릇 떠다 놓고, 밥도 퍼다 놓았습니다.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등심돈가스 입니다.

직접 만들어 주는 것인데, 맛 괜찮습니다.

바삭합니다.





치즈돈가스에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 있는데,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맛도 괜찮고, 여러가지로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식사를 다 마칠때쯤 주방에서 두드리는 소리가 있어서 말씀 드리고,

돈가스 고기 만들때 사진을 찍었습니다.

직접 만들어 돈가스를 튀겨내는 것이라 정성도 있고, 맛도 있었던 것 같네요.


동내에 있는 숨은맛집 같은 곳이네요.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