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준호네숯불춘천닭갈비.돼지갈비-열무냉면.된장찌개.누룽지(대덕구.송촌동)

2016. 5. 16.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516




지인분들과 함께 송촌동의 닭갈비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준호네숯불춘천닭갈비.돼지갈비

라는 상호를 가지고 있는데, 맛있는 식당 분위기를 풍기네요.





식당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권을 식당에서 받아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 보니 손님들이 많이 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동네에 있는 식당이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러 오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한쪽으로는 방도 있습니다.





메뉴는 3가지로 나누어지고,

숯불닭갈비, 매운닭갈비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매운닭갈비 입니다.

그냥 봐도 매워보이는 느낌입니다.




순한맛의 숯불닭갈비 입니다.




숯불이 테이블에 올려지고, 그릴망을 올리고,




닭갈비를 굽기 시작합니다.

제일 오른쪽 빨간색이 많은 것 하나가 매운닭갈비입니다.







숯불에 익히다 보니, 조금은 타는 부분도 있지만,

숯불닭갈비 맛있네요.




떡도 같이 구워서 먹을 수 있고,

숯불에 구워서 먹는 닭갈비는 고소한 느낌도 있습니다.





쌈도 싸먹고,

그냥도 먹고,





동네에 있는 식당인데, 괜찮은 맛을 보여줍니다.





된장찌개와 밥도 주문했습니다.



공기밥도 나왔습니다.





열무냉면도 주문했는데,

시원함이 특징이네요.




별도로 판매하는 누룽지도 주문했습니다.

닭갈비 먹고, 후식으로 주문한 음식들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