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원조전복죽-전복죽.전복해초비빔밥(24시간.해운대)

2015. 10. 26. 21:34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51026



24시간 운영하는 원조전복죽이라는 식당입니다.

해운대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다란 빌딩1층 외부에 있어서 내부에서 못찾고 조금 헤메기는 했지만, 도착해서 잘 먹고 나왔네요.





다른곳에 있다가 이곳으로 이전했나봅니다.

43년이면 오래도록 전복죽 만들었네요.





외부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을 볼 수 있도록 가격표와 모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복죽 가격은 아주 비싼것도 있는데,

제일 기본적인 것을 주문 했습니다.


원조전복죽, 전복해초비빔밥






늦은시간이라 손님은 우리만 있었는데,

이후 여러명의 손님들이 와서 식사를 했습니다.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라 심야시간에만 오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하네요.






비빔밥과 전복죽에는 약 5가지의 반찬과 비빔밥에 어묵국이 같이 나오네요.

















전복죽은 전복내장을 같이 넣고 끓여서 전체적으로 녹색으로 보입니다.






전복죽 맛있습니다.

늦은밤 잘 찾아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전복해초비빔밥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묵국은 비빔밥에 같이 나왔습니다.






날치알도 올려져 있네요.





밥 넣고, 양념장 넣고 비벼줍니다.





양념장을 적당히 넣었더니 맵게 보이지 않네요.






전복이 들어가 해초비빔밥

괜찮습니다.

전복죽 하고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늦은저녁시간 맛있는 식사하고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