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테라스키친-소고기필라프.알찬돈까스.불고기오므라이스(중구.은행동)

2015. 1. 5.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105


20120512 [대전맛집]테라스키친(성심당2층) - 해물필라프.불고기오므라이스 - http://blog.daum.net/chulinbone/1725

20150105 [대전맛집] 테라스키친-소고기필라프.알찬돈까스.불고기오므라이스(중구.은행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4287 <현재게시물>




오랜만에 테라스키친에 왔네요.

성심당2층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시내에 있는 양식당 정도로 보면 됩니다.





여기는 늘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약 20가지의 메인메뉴가 있는데,

젊은사람들이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식들이 대부분이네요.






메뉴판 앞에 서랍이 있는데,

각 메뉴를 고르고 식권처럼 하나씩 가지고 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오늘 일행은 3명이라 3개의 음식을 골랐습니다.



소고기필라프

알찬돈까스

불고기오므라이스






음식을 만드는 주방을 바로 볼 수 있고,

쟁반, 수저, 나이프, 포크를 챙겨서 걸어가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초입 부분에서 주문하고, 다른손님들과 함께 걸어가면서 음식을 제공 받는 주문형태인데,







카운터로 가는 중간에 샐러드부페가 있습니다.

음식 100g당 1,500원씩 계산하는 방식으로 몇가지 먹을거리들이 있습니다.







샐러드부페를 일부러 먹을만한 상황은 아니라 닭꼬치 한접시만 추가 했네요.






카운터에 가서 주문받은 음식을 받고 계산하면서 김치도 한접시 추가 했습니다.

김치는 500원이고, 계속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음식들이 양식계열이다 보니 김치가 있으면 좋더군요.






알찬돈까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입니다.

괜찮네요.





소고기필라프


소고기들이 잘게 잘려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약간 고소한 느낌입니다.






불고기오므라이스

함박스테이크 같은 고기 패티가 위에 올려져 있고,

소스와 볶음밥이 있어 괜찮았습니다.





추가로 가져온 닭꼬치




오랜만에 왔는데,

가끔 와서 먹을만 한곳입니다.

맛은 특출나게 맛있거나 하지는 않지만, 양도 어느정도 되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네요.

최근들어 양식이 생각나는데, 곧 또 올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