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신미식당-선지국밥.얼큰이칼국수.파전(동구.삼성동)

2015. 1. 3. 19:0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103




오래된 역사가 있는 듯한 신미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선지국밥, 얼큰이칼국수가 유명한 곳입니다.


대전에서 선지국밥 유명한 곳이 몇곳 있는데 그중 한곳입니다.







저녁시간이 지나서 방문 했습니다.

방으로 앉았네요.





메뉴판에는 영업시간도 적혀있고,


주문은

손칼국수, 선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2가지 나옵니다.







해물파전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메인인 선지국밥입니다.

여러가지 재료가 많이 들어 있는 해장국 같은 국밥입니다.

공기밥도 많이 담아줍니다.






선지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소고기 부속물도 여러가지가 들어있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공기밥을 넣으니 가득이네요.

선지국밥 맛집이라 더니 괜찮네요.

맛있습니다.






손칼국수인데,

얼큰이 형태로 나옵니다.






직접 만들어 나오는 칼국수라 그런지 면의 크기는 제각각 입니다.

만두도 들어있고, 얼큰해서 맛있네요.


또 찾아갈 듯한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