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놀부네집-한우.갈비탕,한우국밥(중구.중촌동)

2014. 12. 25.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223

20141225



중촌동 대전천변길을 가다보면 늘 보게 되는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이곳에 가서 식사할 일이 거의 없었는데,

친구가 집에 와서 같이 식사할 곳 찾다가 처음 가봅니다.





길가에 있던 현수막이 언제한번 가봐야지.. 라는 마음을 먹게 했는데,

한우국밥이 5000원.


오늘 먹어보게 되네요.






크리스마스 이틀전입니다.

손님이 많은지 적은지 알 수 없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내로 빠져나간 상황이라 그렇습니다.





한우를 사용한다는 것 생각하면 가격이 괜찮네요.

원산지 표시를 봐도 전부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되어있습니다.











반찬은 4가지 나옵니다.












갈비탕하고 한우국밥하고 국물맛이 거의 비슷하다 생각됩니다.

차이가 있다면, 갈비탕에는 뼈가 붙어있는 고기가 들어 있고,


한우국밥에는 뼈없는 고기만 들어 있네요.



그런데, 맛있습니다.

따끈한 국물에 달달한 맛 이랄까..

갈비탕도, 한우국밥도 괜찮네요.







한우국밥은 고기가 뼈없이 들어있는데,

가격대비 괜찮네요.


맛있었습니다.






20141225



약 2일후 다시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몸이 아픈상황이 자주 발생하는데,

집에서 앓고 있다가 밥이라도 잘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해서

놀부네집으로 왔습니다.

갈비탕 주문해서 억지로 먹었네요.

아파서 밥맛은 없었지만, 역시 맛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