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샤브향.월남쌈(중구.목동)

2014. 12. 19. 20: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219




대전 목동의 샤브향 처음 가보네요.

가족들이 외식하러 많이 찾는 곳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주차장에 차도 많고, 사람들도 많네요.







조금 늦게 도착해서 먼저온 일행들과 다른 테이블에서 준비된 음식을 먹었습니다.







해산물과 야채들이 준비 되고,








소스들도 있는데,

소스는 제일 왼쪽의 장 하나가 제일 괜찮았네요.








쌀로만든 피를 뜨거운 물에 담궈 야채,소고기 등을 넣고 쌈싸먹는 월남쌈이네요.






해산물, 야채를 넣고 잘 끓여서

소고기 샤브를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해서 좋네요.







사이드 메뉴도 주문했는데,

쫀득쫀득한 맛있는 식감입니다.






어느정도 먹고, 볶음밥 준비를 합니다.







단호박이 볶음밥 재료로 포함이 되어 있네요.







보기만 해도 기름기 넘치는 듯한 볶음밥이 완성 되었습니다.

앞서 먹은것들도 많아서 배부른데, 볶음밥 어떻게 먹느냐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끝까지 다 먹게 되네요.


모두가 행복한 저녁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