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굴세상-굴국밥.굴순두부.굴해장국(중구.선화동)

2014. 12. 17.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217






굴세상은 굴관련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선화동 착한거리에도 하나가 있네요.

아는분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눈도 오고, 날씨가 쌀쌀해서 오늘 굴국밥은 아주 좋은 선택인것 같네요.






굴국밥집 체인 메뉴판은 다 똑같은 모양이네요.






이곳은 굴관련 음식 말고, 다른 음식들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다른 굴국밥집하고는 차별화 되어 있었습니다.












반찬은 6가지 나옵니다.







굴국밥, 굴순두부, 굴해장국


3가지를 주문해서 먹고싶은 것 알아서 앞접시에 담아서 나눠 먹었네요.






굴국밥







굴순두부






굴해장국





각자 좋아하는 취향대로 먹었는데,

다 괜찮다고 하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을 자주 찾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