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군산복집-복칼국수.복어튀김(점심특선.중구.선화동.착한거리)

2014. 12. 15. 14:4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215





선화동의 착한거리에 위치한 복어요리식당입니다.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서 점심특선을 주문했습니다.






우리들이 주문한 메뉴는 첫번째에 있는

복어튀김+복칼국수+공기밥+5찬







3시가 다 되어 가서 손님은 우리일행들만 있네요.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을 수 있는 곳이 대부분 이지만,

우리들이 앉은 곳은 신발 벗고 식탁에 앉았습니다.

조금은 특이한 구조이지만, 생각해보면, 아파트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 식사하는 구조랑 같네요.

식당에서 저렇게 앉아서 먹으니 새롭기는 하네요.







반찬은 5가지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복어매운탕에 칼국수가 들어있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밥도 맛있게 잘 지어서 나왔네요.






복어튀김 입니다.

처음에는 새우튀김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복어구나 싶습니다.







복어튀김은 소스가 있어서 찍어서 먹습니다.

복어칼국수가 익어가는 동안 먼저 먹게 되네요.






칼국수 면은 쫄깃하고 탱탱합니다.

보기에도 그렇게 보이는데, 실제 탱글탱글한 느낌입니다.






복어가 들어 있어서 매콤하고 시원합니다.

가끔 와서 먹어야 할 것 같네요.

뜨겁지만 시원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