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코바그릴-등심스테이크.화이트코코.셀러드바(중구.대흥동)

2015. 1. 9.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109




대전 대흥동의 양식당입니다.

스테이크를 판매하는데,

점심때는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녁때는 이곳만의 특징있는 무한리필로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점심때 먹을 수 있는 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점심시간,

저녁시간.


그리고,

주말이나 공휴일에 대한 영업시간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브라질에서 흔한색상을 적용해서 사장님이 직접 적용했다고 합니다.





젊은 분들이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고 있고,

분위기 자체가 좋습니다.





바닥에도 무언가 그려있습니다.








벽에 그려있던 그림중 하나인데,

이곳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점심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스테이크이지만,

저녁은 꼬치로 먹는 무한리필입니다.

당연히 가격도 차이가 있고요.











저녁은 무한리필







저녁에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이 3만원 전후 인데, 무한리필이라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이곳의 무한리필중에 맥주도 있습니다.

3500원만 계산하면 맥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곳이네요.






셀러드바는 주방에 붙어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많은 것이 있지 않은것 같은데, 간단히 먹을 수 있을 만큼은 있네요.






셀러드바 음식들입니다.






그리고, 복숭아음료와 물을 같이 먹을 수 있고,

커피는 원두커피기계가 있어서 후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

여러가지로 좋은 곳이네요.


그리고, 사진 옆쪽으로 살짝 보이는 것이 모닝빵이 있어서 데워먹을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를 먹기전에 복숭아음료를 가져다 마셨습니다.







점심에 먹을 수 있는 등심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파인애플도 구워져 같이 나옵니다.






먹기 편하게 잘랐습니다.






적당히 잘 익었는데,

사장님 말이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는 것은

국내산을 사용하지 못하지만, 냉장육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있어요.^^






화이트코코 라는 메뉴입니다.


구운치킨과 화이트소스라는 것이 올려져 있습니다.






맛있었다는 것은 기억하는데,

어떤맛이었는지 며칠이 지나서 잊어버렸네요.^^






그리고, 추가 등심스테이크입니다.

혹시 모자르면, 추가가 가능한데,

기본 등심스테이크가 8000원인데,

추가는 4000원 입니다.


양은 메인의 반정도 됩니다.






잘 익혀서 정말 맛있네요.

점심에 맛있게 먹었는데,


곧 저녁에 판매하는 꼬치 무한리필을 먹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