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요리왕-짜장면.탕수육.블랙데이-중구.대흥동

2014. 4. 14. 16: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414


 

 

오늘은 블랙데이~

짜장면 먹는날.

 

초코렛이나, 사탕 받아야하는 날에 못받은 사람들끼리 뭉쳤습니다.

좀~ 슬프네요.^^;

 

 

 

 

 

저녁식사시간 1~2시간 전이라 손님은 몇명 없었습니다.

 

 

 

 

 

도심지 한복판에 있지만, 중국스러운 느낌이 있는 곳으로, 뒤쪽에 방도 따로 준비되어 있네요.

 

 

 

 

탕수육, 짜장면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맛있었습니다.

짜장면 나오기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금방 만들어서 나온것이라, 바삭바삭.. ^^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짜장면숫자만 보면, 5명이 블랙데이 동참입니다.^^

 

 

 

 

 

 

 

 

 

짜장면 맛있네요.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블랙데이를 핑계삼아 짜장면 먹은 것이라 볼 수 있는데,

여러사람과 블랙데이라는 날을 활용해서 맛있게 짜장면을 먹었네요.

 

 

 

 

 

 

후식으로 나온 맛탕.

여러가지로 괜찮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