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얼큰이칼국수-바지락칼국수.얼큰이칼국수.족발(서구.가수원동)

2014. 4. 18. 13:21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418



 

 

가수원동의 일반적인 동네 음식점입니다.

 

 

 

 

 

가격은 착하네요.

 

 

 

 

 

족발하나 주문해서 칼국수 먹기전에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족발 맛있네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맛있습니다.

동네 음식점들은 평균적으로 맛있는 음식맛을 제공해주는 것 같아요.

 

 

 

 

 

 

 

쑥갓은 따로 나왔는데, 얹어서 먹었습니다.

얼큰이칼국수는 친구가 먹었고,

저는 바지락칼국수를 먹었는데,

맛있네요.

 

친구는 얼큰이칼국수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