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길갈비빔국수전문점-메밀비빔국수.잔치국수.왕만두(대덕구.상서동)

2014. 3. 15.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315

 

 

대전 신탄진에서 시내방향으로 오다보면 길가에 길게 적혀있는

비빔국수전문점

 

오래전부터 봐왔는데, 항상 식사시간하고 안맞아서 한번 들어가보지 못하고 있다가 오늘은 저녁먹으러 갔습니다.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마일리지 제도도 운영을 하나봅니다.

 

 

 

 

 

 

이곳에서는 생면을 사용한다고 그에 대한 설명을 적어놓은 것이 있어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메밀의 효능

 

 

 

 

 

 

대부분 국수종류이지만, 만두와 돈까스도 있네요.

 

 

 

 

 

 

홀은 아주 넓습니다.

 

 

 

 

 

테이블에는 메뉴들이 사진으로 안내되어 있기도 합니다.

 

 

 

 

 

육수와 물은 셀프로 먹으라해서 가져다 먹었습니다.

 

 

 

 

 

육수가 따뜻하고 맛있네요.

 

 

 

 

 

 

 

 

왕만두 하나 주문했는데,

맛있습니다.

 

 

 

 

 

 

잔치국수

 

 

 

 

 

 

찬치국수에는 김치가 따라나오는 듯 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메밀비빔국수입니다.

 

 

 

 

 

새콤한 양념이 좋네요.

먹는것 가리지 않는 편이라 잘 먹었습니다.

 

국수전문점들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