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만두레-한우전문(중구.오류동)

2014. 3. 14.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314

 

 

초등학교 친구들 모임이 있어 약속장소로 갔는데,

오류동의 음식특화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만두레 였습니다.

간판만 보고 다들 만두집이냐고 물어봤는데, 한우를 취급하는 소고기관련 식당이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육점을 같이 운영하는 곳으로 정육식당이기도 합니다.

 

 

 

 

 

 

 

 

작지만 아이들이 놀수 있는 방도 있었습니다.

 

 

 

 

 

방형태로 되어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이곳은 단체손님들이 주로 오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기본 상차림.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음료와 맥주, 소주는 얼음에 담아서 가져다 놓았는데,

이곳은 원래 이렇게 해놓는다고 하네요.

 

 

 

 

 

 

 

 

 

 

 

 

 

 

 

 

 

 

선지국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불판에는 비계가 있어서 불판에 기름을 묻혀주고,

 

 

 

 

 

 

 

 

 

차돌박이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갈비살

 

차돌박이와 갈비살을 주로 먹었는데,

맛있네요.

 

정육식당이라 고기를 잘 숙성시켜서 나온것인지 맛있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육회가 나왔는데

친구들은 육회를 생으로 먹는 것 보다 익혀먹는것이 더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아마도 육회에 양념이 되어 있어 그런것 같습니다.

 

 

 

 

 

 

 

밥, 된장찌개

 

 

 

 

 

 

 

 

 

다른 친구들은 소면을 먹은 친구들도 있고, 비빔면을 먹은 친구도 있고

 

 

 

 

저는 식사로 누룽지(누른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어디서 무엇을 먹든 친구들과 하는 시간은 즐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