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화로천년-고추장불고기.팝콘.숭늉(서구.탄방동)

2014. 3. 11. 12: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311

 

 

사람많은 동네 둔산동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찾아간 곳입니다.

주변에 막상 찾아보니 마땅한 곳이 없어서 갔습니다.

 

 

 

 

 

저녁에는 고길르 파는 식당인데, 점심때 먹을만한것을들 판매하네요.

 

 

 

 

 

 

 

뭔가 메뉴가 있어보입니다.^^

 

 

 

 

 

 

 

오전 11시 ~ 밤 12시까지 영업하네요.

 

 

 

 

 

 

사장님이 이벤트를 자주하시나봅니다.

명함넣어주면, 추첨해서 식사권을 매달 하시나봅니다.

 

 

 

 

 

 

고기를 구어먹는 식당 답게 각 테이블마다 조명이 달린환풍구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들도 제법 있네요.

 

 

 

 

 

 

 

와인도 판매를 하는 것인지 많은 곳에서 와인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방도 있구요

 

 

 

 

 

서비스로 팝콘도 먹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나갈때 보니 팝콘이 바닥을 보이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숭늉도 연탄난로 위에서 계속 끓여지고 있습니다.

여기 좋네요.^^

 

 

 

 

 

 

 

테이블 옆에 수서,젓가락, 냅킨이 서랍식으로 숨어있습니다.

 

 

 

 

 

식사전에 팝콘부터 가져다 먹었습니다.

 

 

 

 

 

 

 

 

메뉴은 고추장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점심의 전체적 상차림입니다.

 

 

 

 

 

 

 

 

 

 

 

된장찌개도 괜찮네요.

 

 

 

 

 

 

 

 

 

 

메인메뉴인 고추장불고기입니다.

일반적인 고추장불고기가 아니라,

숯불에 구워 양념을 한 향이 납니다.

맛있네요.

 

 

 

 

 

 

카운터 옆에는 내려마시는 커피도 있어서 먹을 수 있다고 사장님이 그러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