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청월아구찜 - 북어해장국.해물순두부.뚝배기아구탕(유성.온천동)

2014. 3. 8. 12: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218

20140308

 

 

 

유성구청 인근에 위치한 식당으로 구청직원들이 점심때 잘 가는 식당중 하나라고 안내받고 다녀왔습니다.

 

 

밖에서 보면 북어해장국을 파는지 모르겠네요.

 

 

 

 

 

 

 

 

식사시간보다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우리말고 한테이블 있네요.

 

 

 

 

 

북어해장국 가격도 저렴합니다.

 

20140308 가격확인.

아래로 내려가면 가격이 바뀐 메뉴판사진이 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하얀~ 국물의 북어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고추가루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일행분이 그랬는데,

저는 매운거 싫어해서 그냥 먹었습니다.

 

 

 

 

 

 

 

 

 

북어가 큼직한것이 들어있습니다.

 

 

 

 

 

 

 

 

 

밥부터 말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담백하고 맛있는 북어해장국 좋네요.

유성구청에 근무하는 사람들은 해장으로도 잘 먹으러 온다고 했습니다.

 

부담없이 맛있는집 하나 찾은듯 합니다.

 

 

 

 

 

20140308

 

 

정말 오랜만에 다시 왔네요.

이곳온지 2년 되었습니다.

 

그때는 식사시간이 아니라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은 토요일인데도 손님들이 가득 있다가 막 절반정도 빠져나간 상황입니다.

 

 

 

 

 

메뉴판도 바뀌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오르고 새로운 메뉴들도 늘어나고 그랬네요.

 

 

 

 

 

반찬들

맛 여전히 괜찮습니다.

 

 

 

 

 

같이 동석한 형님이 드신 해물순두부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뚝배기아구탕을 먹었습니다.

 

 

 

 

 

 

아구를 먼저 먹으라고 하는데,

아구가 계속 나오네요.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아구만 먹는데 시간이 좀 걸린듯 합니다.

아구살이 연해서 좋네요.

 

 

 

 

 

 

밥을 말아서 시원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도 변하지 않는 모습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