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김밥나라cafe24시-돈까스오므라이스.쫄면.참치김밥.라면.원조김밥(화도읍.마석)

2014. 2. 20. 18:3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20

 

 

김밥나라에 정말 오랜만에 왔습니다.

그런데, 완전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말을 들어보니 이렇게 바뀐지 2년은 넘었다고 하는데,

제가 이동네에 왔다가 떠났던적이 5년이 넘었으니 모르는 일이네요.

 

 

이름도

24시 김밥나라 cafe로 바뀌었네요.

 

 

 

 

 

 

내부도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분위기도 약간 노란 조명덕인지 좋아보입니다.

 

 

 

 

 

 

대표적인 김밥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고,

 

 

 

 

 

 

커다란 메뉴판에는 다양한 음식들 이름이 있습니다.

 

돈까스오므라이스, 참치김밥, 쫄면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보니 벽에 먹어보고 싶은 신메뉴들이 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자연말이 김밥이라는 것도 있는데,

아주머니가 솔직히 맛은 없다고 하네요.

몸에 좋은 것은 맞다고 하셨습니다.

 

 

 

 

 

 

 

 

 

반찬은 기본 3가지.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돈까스오므라이스가 정말 큰 그릇에 담겨 나왔습니다.

 

 

 

 

 

 

 

참치김밥

어디서 주문해도 참치김밥은 양이 꽤 되네요.

맛있습니다.

 

 

 

 

 

돈까스오므라이스 입니다.

커다란 그릇에 담겨나왔는데,

맛 괜찮네요.

 

 

 

 

 

 

 

쫄면

오늘 먹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먹던 쫄면보다 면이 질기지 않네요.

아무래도 어느정도는 먹기 편하게 만들지 않을까 싶네요.

 

어린시절 쫄면은 정말 질겼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역시 쫄면은 소스맛과 질긴면발에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20140224

 

 

자주 오게 되네요.

오늘은 간단히 라면, 원조김밥, 공기밥 입니다.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