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닥터차이-절구짜장.차이볶음밥.찹쌀탕수육(화도읍.마석)

2014. 2. 19. 12:3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19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입니다.

세련된 중국집입니다.

 

 

 

 

 

내부는 아주 넓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오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만큼 장사도 잘 되는 듯하네요.

 

 

 

 

 

 

 

 

 

 

이곳의 대표메뉴들이 벽에 사진과 함께 걸려있습니다.

 

 

 

 

 

 

 

 

LED조명이 마음에 드네요.

 

 

 

 

 

 

 

 

 

주문은 절구짜장, 차이볶음밥, 찹쌀탕수육(소)를 했습니다.

 

 

 

 

 

 

 

 

 

 

절구짜장

수타식 절구반죽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면이 쫄깃하네요.

 

 

 

 

 

 

 

 

차이볶음밥

잘게 썰은 야채와 해물을 넣어 볶은뒤 짜장과 버무려 먹는 볶음밥입니다.

 

잘 볶아져서 밥알이 굴러다녀 맛있네요.

볶음밥 같다 라는 느낌입니다.

 

 

 

 

 

 

 

 

 

찹쌀탕수육

국내산 찹쌀가루와 계란으로 튀긴후, 새콤달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먹는 탕숭육입니다.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 닥터차이에서도 제일 잘 나가는 메뉴로 선정해놓은 것 같더군요.

 

먹는 사람들 마다 맛있다고 하네요.

 

일반적인 탕수육하고는 식감이 다릅니다.

 

 

 

 

 

 

 

 

 

20140221

 

 

다시 왔습니다.

 

지난번하고 동일하게 주문했는데,(절구짜장, 차이볶음밥, 찹쌀탕수육)

찹쌀탕수육만 인원이 늘어서 (대)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탕수육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