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오리사냥-숯불회전오리구이.오리탕.비빔냉면(화도읍.묵현)

2014. 2. 19. 19:3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19

 

 

오리고기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입니다.

남양주 화도읍 묵현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을 지나 큰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웬만하면 주차신경 안써도 될것 같네요.

 

 

 

 

 

 

 

천장에 매달려 있는 환풍덕트들이 장관이네요.

식당도 넓지만, 시설도 크고,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오리고기 맛있다고 하더니 식사하러 오는 사람들이 끊이 없네요.

 

 

 

 

 

 

숯불회전구이 생오리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불이 붙어있는 탄이 들어오고,

 

 

 

 

 

 

 

 

반찬은 3가지 나오네요.

 

 

 

 

 

 

오리고기 입니다.

대략 2마리 분량정도 되는 것 같네요.

 

 

 

 

 

 

 

덮게를 덮고 오리고기꼬치를 넣고 돌아가면서 익힙니다.

예전에 양꼬치처럼 회전하는 시스템으로 오리고기를 굽습니다.

 

 

 

 

 

 

오리고기와 같이 먹을 야채, 소스

 

 

 

 

 

 

 

오리고기 양쪽으로는 철판위에 양파, 감자, 구운 오리고기를 올려두고 먹는 공간도 있어

태울일 없이 데워서 계속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네요.

 

 

 

 

 

 

오리고기가 익었습니다.

회전하면서 익으니 기름기도 빠지고 좋네요.

 

 

 

 

 

 

한쪽 턱에 걸쳐서 뽑아주면 됩니다.

이곳은 계속 따뜻하게 데워주는 곳이라 따뜻하게 음식들을 먹을 수 있네요.

 

 

 

 

 

 

 

 

오리고기 굽는 속도보다 먹는 속도가 느려서 오리고기가 쌓이고 있습니다.

천천히 먹어도 식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오리고기 먹고 오리탕이 나왔습니다.

공기밥하고 같이 먹도록 나왔는데, 같이 간 일행들 잘 먹네요.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시원하고 매콤한 것이 생각나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