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대호정육참숯불생고기전문-김치찌개.라면사리(화도읍.마석)

2014. 2. 14. 13:0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14

 

 

주택가라 하기도 그렇고, 식당가라 하기도 그런 지역입니다.

주변에는 원룸들이 많고, 식당들도 중간중간 많이 섞여 있는 지역입니다.

 

고기집 이지만, 점심때 먹을 수 있는 김치찌개가 맛있는 식당입니다.

 

바로 앞에는 자동차들이 주차해 있어서 건물 사진을 약간 위쪽으로 찍었네요.

 

 

 

 

 

매월 셋째주 일요일은 쉬는날이네요.

 

 

 

 

 

점심시간 답게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들어가 앉고 조금후에 테이블이 가득차서, 손님들이 기다리는 상황까지도 보여지네요.

 

 

 

 

 

 

도시락도 판매하는가봅니다.

아마도 고기먹고 후식으로 먹을때 나오는 추가 메뉴아닐까 싶은데,

다음에 기회 되면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점심메뉴인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네요.

 

 

 

 

 

 

기본 반찬은 5가지 나옵니다.

대부분이 나물종류입니다.

 

 

 

 

 

뭐라해야하는지 모르겠는데요.

묵은지 같은 무우입니다.

 

 

 

 

 

 

 

나물종류가 3가지 나왔는데,

나물이 나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손도 많이 갈테고, 나물 좋아하는 사람들이 적을 텐데.. 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렇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처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거나,

음식만드는 분들이 좋아해서 만들었을지도 모를일이니까요.

 

 

 

 

 

 

콩자반

 

 

 

 

 

점심메뉴.. 밥이 꾹꾹눌러담겨있네요.

흑미밥입니다.

 

점심메뉴라고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치찌개 4인분입니다.

맛있습니다.

같이 간 일행들도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곳의 특별한점 하나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는 다는 것입니다.

김치찌개 어느정도 건저먹고, 라면사리 2개를 넣었습니다.

 

 

 

 

 

라면사리 넣은 김치찌개 괜찮네요.

육수가 부족해서 라면사리 넣을때 육수를 더 넣어서 끓여주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