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채선당-소고기샤브샤브(화도읍.마석)

2014. 2. 11. 19:0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11

 

 

 

오랜만에 남양주 화도읍에 왔습니다.

10년전쯤 이곳에 왔을때와 너무나도 많은 것들이 변해 있었네요.

 

지인분들과 식사를 하러 찾아온 곳이 채선당 마석점입니다.

채선당은 체인점으로 운영이 되면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곳이라 맛있게 먹어주려고 갔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었는데, 칸막이들이 많이 있어 한번에 보이지는 않네요.

 

 

 

 

 

모듬을 주문할까 하다가 쇠고기샤브샤브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소스는 2가지 나오네요.

왼쪽은 간장소스, 오른쪽은 칠리소스같은... 비슷한 것이었습니다.

 

 

 

 

 

 

 

 

반찬은 2~3가지 정도 나오네요.

샤브샤브로 먹을것이 많아서 반찬은 몇가지만 나오는 듯 합니다.

 

 

 

 

 

 

소고기는 얇게 썰어 나오는데, 샤브샤브는 금방 익고 먹어야 제맛이니까요.^^

 

 

 

 

 

 

육수가 담긴 냄비가 나오고 끓이기 시작합니다.

 

 

 

 

 

육수에 넣어서 끓일 야채들입니다.

 

 

 

 

 

 

야채를 먼저 끓여서 익게합니다.

 

 

 

 

 

 

고기완자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넣어줍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야채가 어느정도 익기시작하면, 소고기를 넣어 먹기 시작합니다.

 

 

 

 

 

만두와 칼국수도 준비 되었습니다.

 

 

 

 

 

 

이건 볶음밥재료.

 

 

 

 

 

 

다 먹고, 볶음밥을 만들어줍니다.

밥을 넣고 볶아주어야 하는데,

육수가 좀 많아서 죽처럼 되었네요.

 

 

 

 

 

 

육수를 덜어낼고 잘 끓이니, 볶음밥이라기 보다는 죽처럼 되었습니다.

 

 

 

 

 

 

고소하네요.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샤브샤브, 칼국수, 만두, 볶음밥까지.. 잘 먹어습니다.

음식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