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오두막-낙지비빔밥.김치찌개(화도읍.마석)

2014. 2. 18. 19:3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12

20140218

 

 

경기도 남양주의 화도읍의 동네식당입니다.

아파트단지들 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7~8년전에 자주와서 식사를 했던곳인데,

오랜만에 다시 왔습니다.

 

낙지비빔밥전문으로하는 곳인데,

동네 사랑방같은 곳으로 단골손님들이 많이 와서 다양한 음식을 먹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손님들을 보니, 아이들을 데려온 엄마도 있었는데,

아이들은 돈까스를 주문했네요.

 

연인같은 젊은사람들도 보이고, 나이 지긋이 있는 분들이 술안주삼아 술 드시기도 하는 작지만, 동네의 필요한 공간처럼 보입니다.

 

 

조명은 어둡게 되어 있어 사진찍기는 좋지 않네요.

 

 

 

 

 

같이 간 일행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6가지나왔습니다.

작은종지에 꽉차보이는 반찬들입니다.

 

 

 

 

 

 

 

 

 

 

부침개가 군침나게 하네요.

고소합니다.

 

기본반찬으로 계속 나오는 것은 아니겠지... 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다음에 확인해봐야겠어요.

 

몇일뒤 확인했습니다. 기본반찬 맞습니다.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아랫쪽 지방에서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전골처럼 한냄비에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개인앞으로 뚝배기 하나로 나왔네요.

 

혼자와서 먹어도 된다는 이야기지요.

사장님에게 확인도 했습니다.

혼자오는 손님들도 많아서 개인별로 준비한다고 하네요.

 

 

 

 

 

김치찌개 맛있습니다.

요즘은 김치찌개를 자주 사먹고 다니는데, 대부분의 김치찌개는 다 맛있는 것 같네요.

 

 

 

 

 

20140218

 

 

 

반찬은 전과 같이 기본으로 6가지 나옵니다.

작은 종기에 나왔지만, 양은 다 먹을 수 없을 만큼 많아보입니다.

 

 

 

 

다시 찾은 오두막 식당에서 이곳의 메인메뉴인 낙지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밥을 넣고 비볐는데,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이 된상태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낙지가 탱탱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낙지비빔밥이 맛있다고 말하는 지인분에게 이끌려 다시 찾은 곳이었는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