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하우스그릴(HOUSE GRILL)-수제버거(어은동)

2014. 1. 22.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22

 

 

하우스그릴이 대전에 몇곳 있는데,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 입니다.

 

대전 어은동에 위치하고 있고,

충남대학교 인근입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에 갔는데,

지금은 충남대학교 학생들이 방학기간이라 손님이 없다고 하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끔씩 손님이 오기는 하네요.

 

용문동의 하우스그릴에 비해 엄청 넓은 실내입니다.

 

 

 

 

 

 

 

벽에 메뉴판이 있네요.

전에 먹어본 경험으로는 데리야끼버거가 제일 나은것 같아

주문은 데리야끼버거로 했습니다.

 

 

 

 

 

 

 

햄버거가 나오는 동안 기다리면서 사진을 몇장 담았습니다.

 

 

 

 

 

 

벽에는 사진액자와 그림들이 걸려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던 화분.. 관리가 잘 되는지 싱싱한 잎이라 보면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판매하는 음료수. 주류

 

 

 

 

 

주문한 것 포장해서 들고 갑니다.

 

 

 

 

 

 

한국사람이 주문하면 포장전에 잘라준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경험상 그냥 먹기에는 크기는 해요.

 

콜라캔도 하나 주셨는데, 이곳에서는 햄버거 주문하면 콜라캔 하나씩 준다고 하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데리야끼버거

수제버거 답게 내용도 실하고, 맛도 좋습니다.

소고기의 육즙도 맛을 더해주는 것 같네요.

싱싱한 야채와 토마토, 치즈 잘 어우러집니다.

 

 

 

 

 

 

반찬으로 같이 동봉된 오이피클

빨간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