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이박사분식-모듬떡볶이.어묵.튀김.꼬마김밥.순대(중구.대흥동)

2014. 1. 22. 15: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22


 

 

대전 대흥동의 이박사분식

제가 오래전에도 이곳에서 떡볶이, 라면을 주로 먹었던 기억이 있는곳입니다.

 

중구청이 지금의 자리로 이사하기전에 중구청에서 공익근무도 했었고, 공공근로 알바도 했었는데,

그때가 1997년~2000년쯤 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그때도 있었던 곳으로 제가 알기 이전부터 이곳에서 분식집을 하고 있는 오래된 곳입니다.

 

 

 

 

 

 

모듬떡볶이

떡볶이. 순대. 김밥. 튀김

이 함께 들어가는 메뉴입니다.

 

 

 

 

 

 

한쪽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튀김 색이 이쁘네요.

 

 

 

 

 

 

 

모듬떡볶이를 포장주문했습니다.

순대부터 짤라 넣어주고, 튀김, 김밥을 넣고 위에 떡볶이를 올려주면 모듬떡볶이가 됩니다.

 

 

 

 

 

 

다른곳에서 먹으려고,

어묵, 꼬마김밥도 포장해갔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포장해서 다른 곳으로 가서 먹었는데,

다먹고 나니.. 부족한것 같아 더 사오고, 먹기만 하느라 사진은 안찍었네요.

 

다시 찾아가기 시작했으니, 앞으로 자주 이곳을 찾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