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삼삼오오-제육톨솥밥.떡볶이무한리필(오정동.한남대정문앞)

2014. 1. 25.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25


2018년 8월에 지나가면서 보니 다른식당으로 바뀌었습니다.



 

대전 한남대학교 정문앞의 식당가 중에 한곳입니다.

알고 가거나 한것이 아니고, 발길 닿는대로 찾아간곳입니다.

 

밖에 현수막에 써있던 제육돌솥밥이 급 땡겨서 들어갔네요.

 

 

 

 

 

 

착한가격 업소입니다.

아무래도 대학교 앞이라 가격이 착할 수 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

 

 

 

 

 

 

대학교가 방학이라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손님들하고 주인아주머니와 이야기 하는 것 들어보니 단골인가봅니다.

늘 와서 다른 메뉴 주문해서 먹는다는 이야기도 하고,

자주 오는 손님들 인듯 했습니다.

 

 

 

 

 

 

메뉴 전체가 저렴합니다.

일부 6000원, 7000원 하는 것들도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인듯 했네요.

 

저는 밖에서 보고 먹고 싶다 생각한 제육돌솥밥을 주문했습니다.

 

 

 

 

 

아주머니 혼자 장사를 하고 서빙보고 하시는데,

반찬은 간단하게 나왔습니다.

떡볶이는 추가로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다른 반찬들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육돌솥밥입니다.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4000원의 가격으로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밥은 필요하면 더 준다고 했고,

입맛에 비해 조금 짠듯해서 추가로 밥을 조금 더 넣어 비벼서 먹었습니다.

 

 

 

 

 

 

 

주방쪽에 커다란 후라이펜 같은곳에 떢볶이가 만들어져 있는데,

제가 오기전 단체손님이 많이 먹고 가서 얼마 안남았다고 하네요.

 

모든메뉴에 떡볶이는 무한리필 서비스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