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본만쥬-뚝배기불고기.라볶이(갈마동.3호점)

2014. 1. 27. 2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27

 

 

만두전문점이지만, 배고파서 밥을 먹었습니다.

갈마동에 아는 친구가 있어 같이 먹었는데, 이곳이 분식집중에는 맛있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내부는 깨끗했습니다.

길다란 주방, 길다란 공간의 테이블이 인상적이네요.

 

 

 

 

 

 

 

달달한 것이 먹고 싶어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라뽁이도 하나 주문하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가 식사라 일반적인 분식하고 다르게 반찬이 나오네요.

 

 

 

 

 

 

 

밥도 분식집 답지 않게 꾹꾹눌러담아서 양이 많았습니다.

 

 

 

 

 

 

달달한 뚝배기불고기 맛있네요.

밥 먹고 있는데, 다른 손님이 다른거 주문했다가 본인도 뚝배기불고기 해달라고 바꿔달라는 상황도 지켜봤습니다.

변경 주문하신분도 맛있게 드시더군요.

 

 

 

 

 

 

라뽁이도 맛있었습니다.

분식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잘 맞게 자리잡은 메뉴라 맛없는 집은 거의 없다고 생각되네요.

 

 

 

 

 

 

 

 

 

어디서나 볼 수 있지만, 맛있는 집은 항상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