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24시울엄마양평해장국-소고기해장국.양평해장국(유성구.온천동)

2014. 2. 1.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201

 

 

 

 

유성에 사는 형님이 밥먹자고 갔습니다.

 

 

 

 

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은 나가고 들어오기를 반복하네요.

 

 

 

 

 

원산지표시

 

 

 

 

 

 

양평해장국

소고기해장국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양평해장국은 소 양이 들어있네요.

 

 

 

 

 

 

저는 소고기해장국을 먹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따끈한 국물이 있는 것을 좋아하니 이런 뚝배기음식들이 좋네요.

 

 

 

 

 

밥을 말아서 먹었습니다.

 

 

 

 

 

소고기가 잘게 찢어져 들어있는데,

해장국 맛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