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오늘칼국수-소고기만두국.황해도닭칼국수.수육.드립커피(어은동)

2014. 1. 20. 12: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20

 

 

 

카페 분위기의 칼국수 식당입니다.

 

 

 

 

 

메뉴판도있지만, 가격이 변동이 된것이 있는데, 벽에 붙어있는 메뉴가 더 정확하네요.

메뉴판보다 벽의 메뉴판 가격이 조금더 저렴한 음식들이 있네요.

 

 

 

 

 

칼국수만 파는 것은 아니네요.

 

 

 

 

 

내부는 카페 같은 느낌입니다.

 

 

 

 

 

이곳에서는 드립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은데,

카페도 겸하는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메뉴판

 

 

 

 

 

 

판단은 몇가지 나오는데,

 

 

 

 

수육이 있습니다.

 

 

 

 

 

굴까지 들어있는 수육용김치도 같이 제공됩니다.

간단하게 고기 섭취가 가능합니다.^^

 

 

 

 

 

김장김치

 

 

 

 

 

겉절이

 

 

 

 

 

 

 

 

 

 

 

 

 

 

황해도 닭칼국수 입니다.

제가 먹은것은 아닌데, 같이 먹은 형님이 맛있다고 하네요.

 

 

 

 

 

 

 

소고기만두국입니다.

만두가 많이 들어있네요.

 

 

 

 

밥한공기 말아서 먹었습니다.

배부릅니다.

 

 

 

 

 

식사가 마무리 될쯤

숭늉먹으라고 가져다 주네요.

좋아하는 숭늉이 생각지 않게 나오니 더 좋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카페 분위기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