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5번가-수육국밥(원신흥동)

2014. 1. 16.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16

 

 

 

 

유성 목원대 인근의 착한가격의 식당입니다.

수육국밥 맛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홍도초등학교 건너편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네요.

 

 

 

 

 

 

 

영업시간

 

 

 

 

 

 

 

목원대학의 방학으로 인해 저녁시간에 손님이 별로 없네요.

대신 점심때는 주변 상가나 회사 같은곳에서 많이들 찾는가 봅니다.

 

 

식당은 깨끗합니다.

 

 

젊은 남자분이 사장님인데, 홀에 계시는 분하고 두분 모두 친절하시네요.

 

 

 

 

 

 

 

수육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둘다 맛있습니다.

 

 

 

 

 

 

 

수육국밥이 나왔습니다.

수육이 안에 들어있고, 파가 많이 올라가 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육을 건져 보았는데, 많습니다.

수육먹는데도 한참 걸린것 같네요.

 

 

 

 

 

 

 

수육은 새우젓 덜어서 찍어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다대기는 양념이 되지 않아서 매콤한맛만 있고 수육국밥이 더 이상 짜지거나 하지 않네요.

 

 

 

 

 

 

 

수육을 어느정도 먹고 밥을 말아서 먹었습니다.

저는 다대기 넣지 않고 먹었는데, 국물이 약간 짠듯한 감은 있지만, 맛있습니다.

깔끔한 국물의 느낌이네요.

 

 

착한가격에 맛있는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