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봉봉분식 - 모닥치기.수제두쪽돈까스.우동.비빔면(대흥동)

2014. 1. 15.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104

20140115

 

 

 

 

 

대흥동 우리들공원앞에 위치한 봉봉분식입니다.

꽤 유명한 분식집입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고, 저렴한 음식값도 한몫하는 곳이네요.

 

 

젊은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네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젊은 분위기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는지 줄을 그어버렸네요.

 

 

 

 

 

 

 

 

 

 

 

메뉴판중에 모닥치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김밥1줄.오징어튀김.새우튀김.샐러드.떡볶이 까지 모아서 먹는 다고 해서 모닥치기 라고 부르네요.

그거 하나 주문하고,

수제두쪽돈까스 ,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사람이 많으니 골고로 먹자는 생각입니다.

 

 

 

 

 

 

 

 

 

주방쪽에 메뉴가 적혀있는 것은 일본식 느낌이네요.

 

 

 

 

 

 

 

지하 1층의 홀은 넓었습니다.

사람들도 많았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푸짐합니다.

 

 

 

 

 

 

 

 

 

 

수제두쪽돈까스

한쪽돈까스도 있는데, 두쪽이 양이 많네요.

 

 

 

 

 

 

 

 

우동

 

 

 

 

 

 

 

 

모닥치기

골고로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떡볶이도 모닥치기의 구성안에 있습니다.

 

 

 

금방금방 만들어온 음식들이라 맛있습니다.

아는 지인은 이곳에서 식사를 자주 한다고 하네요.

 

 

 

 

 

 

 

 

 

 

입구 밖에 위치한 원두커피

한잔씩 들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저렴하게 많은사람들이 먹을만한 곳으로 괜찮네요.

 

 

 

 

 

20140115

 

다시 왔네요.

 

 

여러사람이 오면 모닥치기가 딱 좋은것 같습니다.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김밥. 샐러드 가 있는 모닥치기 입니다.

 

 

 

 

약간 매콤, 새콤한 맛을 가미하기 위해 비빔면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소스맛이 쫄면하고 같은 느낌이네요.

맛은 있지만, 그런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모든메뉴에 추가로 주문이 가능한 돈까스 입니다.

직접 주문하는 것 보다 다른 음식들 주문할때 추가주문은 저렴합니다. 2500원.

 

덕분에 오늘도 양많이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