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송이네퀼트작업실(대흥동)

2014. 1. 22. 19:00그리고../업체정보

20140115

20140121

20140122


2016 03월초 대전 구)동구청 앞의 원단가게 많은 지역으로 이사감


 

20131031 수제머리끈-눈송이님이 준 선물 - http://blog.daum.net/chulinbone/2755

20140115.20140121.20140122 눈송이퀼트작업실(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2926<현재게시물>

 

 

 

 

 

여러가지로 도움 받은 눈송이네 퀼트작업실입니다.

평상시 좋은일도 많이 하시고, 좋은분이 운영하는 곳이네요.

 

 

 

 

 

 

전체적인 공간입니다.

따뜻한 난로를 놓고 주변에 옹기종기 모여 작업도 하고 이야기도 하는 사랑방 같은공간이네요.

 

 

 

 

 

눈송이님이 그동안 만들어 오신 작품들이 가득 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판매하는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들도 있다고 하는데,

저하고는 거리가 있어서 예쁘다 라는 생각만 하고 구경만했습니다.

 

 

 

 

 

 

 

 

 

 

 

 

달걀들은 오래 보내요.

처음 봤을때 많았는데, 많이 팔려나가고 이제 얼마 없네요.

 

 

 

 

 

부엉이

 

 

 

 

 

 

 

모든게 퀼트로 만든 것들입니다.

 

 

 

 

 

 

퀼트 원단도 많이 있고,

작업해야할 것들도 많다고 하네요.

 

 

 

 

 

 

 

퀼트로 옷들도 만들어서 입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생각해보면 어렸을때, 어머니가 손바느질로 옷 꼬매주고 했던것 들이 퀼트였던것 같네요.

 

 

 

 

 

퀼트가방

 

 

 

 

 

 

 

 

 

처음에는 선인장인줄 알았는데,

퀼트로 만든 선인장이었습니다.

깜빡 속을뻔했어요.

아직 가시가 없어서 미완성품이라고 하는데, 지금으로도 충분히 선인장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는 친구인데,

눈송이님에게 뭔가를 배우느라고 열심이네요.

 

 

 

 

 

 

 

 

 

 

 

 

 

 

 

 

 

 

 

 

 

 

아마도 이곳을 다니는 사람들의 작품이라고 들었던것 같습니다.

미완성품이라 작업중인 상태라는것 같네요.

 

 

 

 

 

 

 

 

 

 

눈송이님이 알려주면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퀼트는 저의 관심이 많지 않은 분야이지만,

보고 있으면 대단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만드는 물건에 따라 재료비도 비싸고, 노력도, 시간도 많이 들어야가 하는 작업이라

가격이 만만하지 않네요.

 

저도 퀼트노트북파우치(http://blog.daum.net/chulinbone/2841)를 하나 가지고 있지만, 다시 한번 대단한 작업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20140121

 

 

콩모양의 퀼트입니다.

대전시에서 사회적기업.. 무엇인가.. 한다고 하는데 그곳에서 판매할 것이라고 하네요.

 

 

 

 

 

열쇠, 자동차키 같은 것에 달아주면 괜찮을듯 합니다.

 

 

 

 

20140122

 

 

퀼트는 아니고 봉제인형 정도 될까 싶네요.

눈송이님이 모양잡아서 재봉틀작업하고,

호빵님이 뒤집기

내가 솜넣기를 해서 완성했습니다.

 

많이 팔아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