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량미용실-손상머리복원전문(논산미용실)

2014. 3. 7. 15:30그리고../업체정보

20130908

20140307

 

 

일요일 오후 점심을 먹고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아는동생이 자주 가는 곳인데, 친절하고 잘해준다는 막연한 말만 듣고 있다가 머리카락을 잘라야 할 상태라 방문했습니다.

 

원장님이 남자분인데, 네이버에서 블로그(http://blog.naver.com/rkqqk408)도 운영을 하고 있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원장님이 운영하는 네이버 헤어량블로그에 친구신청하고,

블로그 통해서 왔다 하면 서비스도 있다고 하는데, 무엇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헤어량블로그에 가보세요.

 

 

 


 

다른곳에 있다가 이리로 온것같은데, 깨끗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9:30 ~ 오후 8:30

매주화요일은 쉬는날입니다.

일반적인 미용실이라기 보다 손상된머리카락을 복원해주는 특화된 미용실인듯 합니다.

 

블로그에도 가보니 손상된머리카락 복원하는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미용기술에 대해 잘 아는게 아니라, 그렇게만 인지했습니다.

 

실제로 여러 사람들이 문의를 하고 찾아온다고 하네요.

 

 

 

 

 

 

 

 

논산시에서 인정하는 우수업소인듯 합니다.

 

 

 

 

 

 

 

남자 원장님하고, 여자분 한분이 미용사로 계시는데,

두분이 부부입니다.

 

 

 

 

 

 

화요일은 쉬는날

 

 

 

 

 

 

헤어량 가격표

 

컷팅, 파마만 해본 저로서는 뭐가 뭔지모르겠네요.

 

 

 

 

 

 

 

 

매장 한쪽에는 매니큐어들이 있고, 만화책, 잡지들이 있고,

 

 

 

 

 

인터넷이 연결된 노트북이 있어 기다리는 시간을 심심하지 않게 하네요.

 

 

 

 

 

 

 

제품을 벽면에 전시한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공간활용을 잘 하네요.

 

 

 

 

 

 

 

 

공주영상대학교 미용아트 지도자과정 졸업작품전 때 사진이 걸려있습니다.

 

 

 

 

 

 

 

자격증, 수료증, 회원증, 위생교육수강증 같은..

여러가지 자격사항도 전시해놓았네요.

 

아무래도 젊은분들이라 이런저런 자격증을 따고, 계속 공부해 나가는 것 같네요.

 

 

 

 

 

 

 

 

 

 

 

 

 

 

 

손님들이 어느정도 빠져나간후 저도 머리카락을 잘랐습니다.

파마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늘 파마를 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짧게 잘랐습니다.

항상 길게 기르고, 머리감고 드라이도 사용안해서 머리카락 상태가 나쁜지 좋은지도 모르는데,

원장님이 미용하면서 관리방법이라던가, 손상되는 이유라던가.

내 머리카락의 상태라던가 이야기 해주어서 참고가 되었습니다.

 

 

 

간만에 시원하게 많이 밀었더니.. 가뿐하니 좋네요.

지나다가 그냥도 놀러오라고 하니 시간되면 또 가야겠습니다.

 

 

 

 

 

밤에 간판만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20140307

 

 

온국민의 사랑을 받은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플랜카드가 달려있네요.

오랜만에 갔더니, 역시 사장님이 젊은분이라 센스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