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이드론방문. 펜텀2비젼플러스 공식수입업체

2014. 11. 6. 10:30그리고../업체정보

20141106



잘 알고 지내는 형님이 구매한 펜텀2비젼플러스를 직접 인수한다고

서울의 아이드론 업체를 찾아갔네요.


펜텀2비젼플러스가 여러대 출고를 대기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S1000 모델도 볼 수 있었습니다.






S1000은 3대정도 있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펜텀시리즈가 여러대 있는데,

교육용 제품, 대여용 제품도 있었습니다.







펜텀 종류만 있는 것은 아니고, 다른 회사의 다른 모델들도 여러대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타고 다니는 이동수단









아이드론의 대표 정동일 사장님인데,

드론쪽에서는 유명한가보네요.

저는 관심이 많이 있지 않아 잘 몰랐습니다.






펜텀에 장착되는 카메라가 모듈로 따로 있기도 하네요.

짐벌이 기본장착된 모델로 성능이 괜찮다고 합니다.






동영상 촬영캄라 고프로도 같이 파는듯 재고들이 보입니다.







여기 사장님은 판매한 물건에 대해 본인이 점검, 셋팅을 해서 발송을 해준다고 하네요.






아는 형님이 구매한 펜텀2 제품도 컴퓨터에 연결해서 무언가 셋팅을 합니다.









제품을 실제로 보니.. 하나정도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이 드는데,

너무 비싼 장난감이라 무한정 미뤄두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