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가죽아저씨(대흥동.문화빌딩2층)

2015. 6. 2. 21:00그리고../업체정보

2020년 10월 대전 유천동으로 이사감

 

20150602

 

 

 

 

 

주변 사람들이 가죽아저씨 라고 부르는 분의 작업실을 다녀왔습니다.

무언가 부탁할게 있어서 작업의뢰 하러 가기는 했지만,

다른 이야기들도 많이 나누고 왔네요.

 

오랫동안 가죽 가공하는 일을 했던 분으로 손때묻은 작업도구가 많이 있네요.

 

 

 

 

 

 

 

 

 

 

 

 

 

 

 

 

 

 

 

가죽아저씨의 솜씨는 여러가지 작업물을 통해 알 수 있는데,

사진기를 다루는 입장에서 사진기용 스트랩이 많이 걸려있는 것이 보이네요.

 

동호회하고 계약하고 공동구매 같은것도 많이 하셨다고 하네요.

 

 

 

 

 

 

 

각종 가죽제품들입니다.

 

 

 

 

 

 

 

 

 

 

 

한쪽에 쌓여있는 가죽들 이곳의 분위기를 말해주네요.

 

 

 

 

 

 

 

 

 

 

 

 

 

 

 

 

 

왼쪽은 모르겠고, 오른쪽은 아나콘다 가죽이라고 하네요.

아주 비싼 가죽이라고 했습니다.

뱀가죽이라니.. 아나콘다가 크다는 것을 다시금 생각하게 하네요.

 

 

 

 

 

 

 

 

 

 

가죽으로 동물들도 만들기도 하는데,

심심할때 그냥 만든다고 하네요.

 

 

 

 

 

 

 

가죽가공하는데, 저런 액체가 필요한가봅니다.

가죽공방에는 만들어진 제품들도 있지만,

만들기 전의 가죽들이 많이 있어서 다양한 작업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