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석-다양한자석 구매가능

2013. 5. 11. 12:14그리고../업체정보

20130511

 

20130511 대전자석-다양한자석 구매가능(대덕구.대화동) - blog.daum.net/chulinbone/2449<현재게시물>

20210120 대전자석(대전산업용재유통단지) - http://blog.daum.net/chulinbone/8873

 

 

 

약 6개월전에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철지가 필요해서 구하러 갔다가 자석집이 있는 것을 확인했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여러가지 정보도 얻어왔습니다.

 

 

그동안 자석이 필요해서 구매하려 해도 구하기 쉽지 않았는데,

대전 공구상가에 자석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이 생겨 앞으로 여러가지 도움이 될것 같네요.

 

 

 

 

 

 

 

 

궁금한것 있으면 연락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자석에 대해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전화 하셔도 됩니다.

 

 

 

 

 

 

 

 

 

저는 철지가 필요해서 철지를 구입했고,

다음에 자석이 필요할때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각종자석이 많이 구비가 되어있어 필요한 자석 구해서 사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여러 두께로 구별되어 있는 고무자석

 

 

 

 

 

아주 얇은 자석이네요.

 

지역에 무슨 업체가 있는지 몰라서 필요한것을 구매하기 어려워 하는 것을 위해 적어도 제가 필요해서 이용한 업체라면

서로 정보공유하는 차원에서 글, 사진 남기도록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