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코끼리만두-야끼만두(군만두).왕만두.왕찐빵-20년전통

2013. 12. 3. 17: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203

 

 

법동시장 내에 맛있는 만두집이 있었네요.

생각지 않게 군만두가 맛있어 보여 사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먹어본 분 말로는 대부분 맛있다 라고 이야기 하는데,

지나가다 보기에도 냄새로도 맛있어 보이는 군만두 같은 것을 선택했는데,

야끼만두(군만두) 입니다.

 

5개 2000원 이네요.

 

쉬는날도 있었습니다.

넷째주 월요일은 쉽니다.

 

 

 

 

 

20년 전통이랍니다.

일하시는 분들 오랜 숙련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알록달록.. 왕찐빵.

이것도 맛있어 보였지만,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

밥먹고 와서 야끼만두도 먹어야 하고.. 먹을게 많아서 그랬습니다.

 

 

 

 

왕만두

 

 

 

 

 

 

 

 

군만두 닷! 아줌마 얼마에요? 라고 바로 물어보고 구입했는데,

상당히 두툼하네요.

 

 

 

 

 

고기와 잡채가 많이 들어간 만두가 있었는데, 맛있네요.

구운만두라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김치가 포함된 김치만두가 있었는데,

김치만두는 매콤하네요.

 

 

 

 

 

굽고 판매하는 곳 안쪽에서 만두를 만들고 있어서 사진 찍는다고 양해구하고 남겨봤습니다.

 

 

고기+잡채 속

 

 

 

 

 

김치+잡채 속

 

 

 

 

 

 

만두피는 적당히 두툼한 느낌이었는데,

 

 

 

 

 

만두 속으로 들어가는 재료의 양때문에 만두피가 적당히 두꺼워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속을 채우고 만두를 만들게 되면 속이 많아서 두툼해졌습니다.

 

5개 기본인데, 혼자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아보일정도 입니다.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충분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