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한마음면옥-불고기(도마동)

2013. 12. 1.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201

 

 

대전 도마동 어느 골목의 오래된듯한 식당입니다.

저녁시간 바로 전쯤 도착했는데, 어둑어둑 해지네요.

 

 

 

이곳은 주택가인데, 식당 바로앞 주차장이 아주 많이 넓습니다.

주차로 인한 고민은 안해도 되어 좋네요.

아직은 손님들이 많지 않아 주차장에 차량들이 적네요.

사진에 안보이는 왼쪽 오른쪽도 주차장입니다.

 

 

 

 

 

 

홀이 있고, 홀만한 방이 있어 많은 인원의 손님들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모임에 참석하러 온거라 메뉴가 무엇인지 몰랐는데,

불고기를 주문하셨네요.

 

 

 

 

 

 

 

기본 셋팅은 이정도 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보다는 아무래도 불고기에 손이 더 많이 가는 저녁식사였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불고기는 역시 맛있습니다.

국물도 가끔 한수저씩 떠먹으면 좋네요.^^

 

몇번 추가 주문해서 먹는데, 먹는 속도가 빨라서 그런지 눌어붙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옆테이블의 술드시는 분들쪽은 불판이 눌어 고기가 타기도 했는데,

제가 앉아 있던 테이블을 술 안먹는 사람들이라 고기가 익기 바쁘게 먹었네요.^^

 

 

 

 

 

 

공기밥 주문하면 같이 나온 된장찌개 입니다.

배부른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