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미정손칼국수&만두(마치광장.서구.관저동)

2013. 11. 27.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127


 

 

비가 살짝 내리던날

이런날은 칼국수가 딱 좋은 날이죠.^^

 

 

 

 

 

정기휴일

첫째, 셋째 월요일 쉬는군요.

 

 

 

 

 

 

매장 입구쪽에서 만두와, 칼국수면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쯤이었는데, 손님들이 제법 있네요.

 

 

 

 

 

 

 

만두도, 칼국수도 저렴합니다.

착한가격의 식당이네요.

 

 

 

 

 

 

 

 

만두이야기

 

만두의 주 재료는 모두 국내산

소의 맛을 살리려고 노력한다는 이야기네요.

 

 

 

 

 

손칼국수이야기

 

시골의맛, 화학조미료 사용 없는 칼국수 랍니다.

 

 

 

 

 

 

김치는 조금 별로.. 일반적인 맛이 덜 들었다고 해야하나 그랬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소의 두께라던가 그런거에 신경을 쓴다고 하더니...

 

맛있네요.

만두 한입에 먹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먹음직 하네요.

고기만두도 맛있고,

 

 

 

 

 

김치만두도 맛있습니다.

 

최근들어 먹은 만두중에는 제일 맛있는 만두들 인듯 싶습니다.

 

 

 

 

 

 

손칼국수입니다.

 

 

 

 

 

 

오래전.. 시골입맛이랄까..

어린시절 집에서 먹었던 맛하고 비슷하네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맛은 싱거운 느낌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따뜻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