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유가옥설렁탕 - 설렁탕.갈비탕

2013. 11. 26. 21: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10913

20131126

 

 

 

 

언제부터 이곳에서 영업을 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데,

잊을만 하면 한번씩 가서 먹게 되는 곳이네요.

 

처음 기억으로는 10년전쯤 갔었던것 같은데.

그때나 지금이나 변한게 그다지 없네요.

 

 

 

 

 

 

 

 

 

이곳의 불편한 것중 하나가 좁은 주차장

 

 

 

 

 

 

 

 

 

 

 

 

 

김치는 항아리에 담아져서 필요한 만큼만 덜어 먹도록 되어있습니다.

 

 

 

 

 

 

 

추가로 나오는 장아찌

 

 

 

 

 

 

 

갈비탕에 따라 나온 고추냉이간장 입니다.

 

 

 

 

 

 

 

갈비탕은 제가 먹은것이 아니라 한장만 담았습니다.

 

 

 

 

 

 

 

 

설렁탕입니다.

겨울에 잘 먹었는데,

여름에 먹어도 따끈한 국물이 정말 구수하고 맛있네요.

 

 

 

 

 

 

 

 

 

 

국수 먹고 밥한공기 말아 먹으면, 든든하고 좋네요.

 

 

 

 

20131126

 

 

 

현재 가격표

전하고 크게 차이는 없지만, 메뉴의 대.중.소 같은 세분화된 메뉴로 바뀌었네요.

 

 

 

 

돌솥설렁탕을 주문했는데,

돌솥밥은 금방 나오네요. 뜨겁기도 많이 뜨겁고,

맛있는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