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전거산책18.7km.하상자전거도로(한남대육교-중촌동-엑스포다리-버드네아파트-중촌동)순토앰빗운동기록.트랭글GPS

2013. 10. 14. 21:00철인뼈다귀™/자전거라이딩

20131014

 

 

 

 

 

 

오랜만에 자전거를 가지고 나왔네요.

가까운곳에 잠시 들렀다 자전거 타고 한바퀴 돌아볼 생각입니다.

 

 

 

 

 

최근에는 트랭글GPS 어플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이전에 자전거 타면서 사용했던 어플들은 삭제~

 

 

 

 

 

 

 

예상하지 못한..

나왔을때보다 늦은 시간에 라이딩을 하게 되었네요.

 

밖에 자전거로 나왔으니 그냥 들어가는 것보다 조금은 타보자 라는 생각으로 하상도로옆 자전거 도로를 달려봅니다.

 

 

 

 

 

 

가뿐하게 엑스포다리까지 왔습니다.

아니 지나왔네요.

집에서 이곳까지 5km정도 되는듯 합니다.

 

 

 

 

 

 

 

주행할때는 라이트 한개만 켜고 하는데,

사진 찍는다고 2개를 다 켰네요.

 

 

 

 

 

 

 

 

 

 

 

잠시 숨을 돌리고...

다시 달려갑니다.

 

 

 

 

 

 

집으로 가는 다리를 건너지 않고 지나치면서 다음 다리에서 건너가자... 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하상도로 자전거 도로는 버드네아파트까지 가야 있다는 것을 몸으로 알았습니다.

덕분에 10km만 타자.. 라고 생각했던것이 18km를 타고 집에 귀가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