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마미하우스-돼지고추장불고기백반(한남대.오정동)

2013. 10. 7. 15: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007

 

 

 

한남대학교 주변에 있는 식당중에 한남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학생들에게는 너무 좋은 곳인데,

일반인들에게도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곳이네요.

 

 

 

식당 주변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어려워서 알아서 주차해야하네요.

 

 

 

 

 

 

 

학생들 상대로 하는 식당이라,

식사는 5000원이면 됩니다.

 

 

 

 

 

 

 

식사시간이 지난 후 3시쯤이라 식당일하는 분들만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기본 반찬들

종류도 적당하고 더 먹고 싶으면 셀프코너에서 계속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밥도 추가금 없이 계속 먹을 수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제가 확인하지는 않았습니다.

 

 

 

 

 

 

 

 

 

 

된장찌개 맛있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두툼한 계란말이가 정말 좋았습니다.

방금해서 나온듯 따뜻하고, 계란말이만 먹었는데 배부른 느낌입니다.^^

 

 

 

 

 

 

 

공기밥도 많이 퍼주시네요.

 

 

 

 

 

 

 

 

 

 

 

 

 

 

 

 

 

 

돼지고추장불고기백반을 주문했는데,

이집은 돼지간장불고기백반도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간장~ 으로 먹으러 또 올 예정입니다.

 

 

고기 양도 적당이 먹을만큼 이상은 되고, 맛도 괜찮아서 학생들이 찾을만 하다 싶네요.

 

 

 

 

 

 

 

셀프코너 반찬 더 먹고 싶으면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