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원조양푼이동태찌개(가수원점)-동태찌개.코다리해물찜(가수원동)

2013. 10. 2.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0923

20131002

 

 

 

가수원동 주택가의 길가에 있는 식당입니다.

지나다니면서 음식냄새가 맛있게 느껴져 한번은 가야지.. 라고 생각하다가 오늘 다녀왔네요.

 

친구와 함께 찾아갔습니다.

 

 

 

 

 

술안주로 먹을만한 동태찌개, 동태찜 등이 주로 있지만,

어린이들을 위한 돈까스 메뉴도 있네요.

 

동네에서 어른들과 아이들 입맛을 다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동태찌개 1인분에 6000원입니다.

저렴하네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맛있는 집이라는 증거아닌가 싶습니다.

 

 

 

 

 

 

통태찌개 2인분이 나왔습니다.

많습니다.

양푼이에 담겨져 나왔는데 양이 4명이 먹어도 될만큼 많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끓여 나온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긇이기 시작합니다.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도 좋네요.

 

 

 

 

 

 

 

반찬들이 보기도 좋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동태찌개 익어가는 냄새가 아주 좋네요.

아직 익지 않아서 더 배가 고파집니다.

 

 

 

 

 

 

 

통태알이 들어있는 한토막 건져 먹습니다.

밥한공기로는 부족해서 한공기 더 주문해서 친구와 나눠 먹었는데,

그래도 통태찌개 양은 많네요.

 

동네에서 숨은 맛집 같은 넉넉함이 있는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20131002

 

몇일뒤 다시 찾은 식당

코다리해물찜 이라는 것을 주문 했습니다.

 

 

 

보기에도 매콤해 보이는 해물찜

일부러 맵지 않게 주문 했는데, 그래도 매운 기운은 있네요.

 

 

 

 

 

 

 

 

 

 

 

 

코다리도 들어있고,

 

 

 

 

 

오징어, 꽃게, 미더덕 같은 해물도 들어있네요.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이후에 밥을 볶아먹어도 되는데,

배불러서 여기까지 먹었습니다.

 

동네에 괜찮은 맛집들이 많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