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FOOD COURT(서울역3층식당가)-유부초밥.갈비탕.사골떡국.황태해장국

2013. 10. 1. 09:00지구별음식이야기/서울시먹거리

20131001

 

 

서울역을 그렇게 많이 갔지만, 먹을거리는 늘 다른곳에서 해결을 했는데,

서울역 3층에 있는 푸드코트 에서 처음 밥을 먹었습니다.

 

 

 

이곳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늘 지나쳐서 지하철 타러 나가기만 했고,

바로 위층이 무엇인지 관심조차 없었는데,

밥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테이블이 많이 있고,

음식 만들어 내는 공간이 음식의 종류별로 구별이 되어 있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메뉴판이 있어서 이곳에서 보고,

선택을 한후 옆에 있는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음식을 만들어 내는 주방들의 바로 앞에는 테이블들이 있어서

주문한 음식 나오는 곳으로 가서 기다리면 됩니다.

 

 

 

 

 

여기 저기 모니터가 있는데,

용도는 주문한 음식 나오면 알려주는 역활입니다.

 

아무곳에나 앉아있다가 주문한 번호가 나오면 찾아오면 되네요.

 

 

 

 

 

 

 

 

 

 

 

 

 

 

 

 

예전 서울역이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가쪽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이 잘 보이고,

구 서울역의 모습과 현재의 도시 모습을 볼 수 있어 밥을 먹으면서도 멋진풍경이 배경이 되네요.

 

 

 

 

 

 

 

 

 

 

 

 

 

 

아침은 간단히 유부초밥으로...

 

 

 

 

 

개당 500원 정도의 값어치를 하네요.

유부초밥이 최근에 먹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아침으로 먹게 되었네요.

 

 

 

 

 

 

갈비탕

 

 

 

 

 

 

 

고기도 제법 들어있습니다.

 

 

 

 

 

 

저녁때 이곳을 다시 찾았습니다.

 

 

사골떡국

떡국을 좋아하는지라 주문했네요.

 

 

 

 

 

 

 

 

 

 

 

 

황태해장국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공존하는 공간이라 좋네요.

무엇이든.. 어떤 음식이든 전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곳에서 맛집 찾기 귀찮을때는 서울역 3층의 푸드코드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