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장군보쌈-굴보쌈.감자탕.오징어볶음

2013. 10. 29. 19:30지구별음식이야기/서울시먹거리

20131029

 

 

 

종로3가의 생선구이 골목입니다.

이곳에 들어서면 생선굽는 냄새가 가득한데,

오늘은 생선구이보다, 굴보쌈을 먹으러 왔습니다.

 

 

종로3가에 이런 곳이 있을까 싶은 좁은 골목으로 오래된듯한 식당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습니다.

 

 

 

 

 

장군굴보쌈 맛있고, 좋다.. 라는 이야기를 들은게 있어서 찾아왔네요.

 

 

 

 

 

커다란 찜통이 3개 입구에 있었고,

 

 

 

 

 

사람들은 각 식당앞에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장군보쌈도 마찬가지로 약 30분정도 기다렸다 들어간것 같네요.

 

 

 

 

 

내부에는 가득 들어찬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 식당들은 방송에 다들 한번씩 이상은 나간것 같네요.

 

 

 

 

 

굴보쌈 작은 것 시켜도 되는데,

어쩌다 보니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기본반찬

 

 

 

 

 

 

 

감자탕은 서비스로 나옵니다.

이곳 식당들 모든 곳에서 감자타은 서비스로 나오고,

 

 

 

 

 

 

장군보쌈에서는 오징어볶음이 추가로 나옵니다.

 

이야기 들어보니, 각 식당마다 감자탕은 기본으로 나오고, 추가 적으로 나오는 별도의 서비스 음식이 있다고 하네요.

 

 

다른집 살짝 보니 부침개 나오는 곳도 있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메인음식인 굴보쌈이 나왔습니다.

수육, 굴, 보쌈용김치

 

맛있네요.

굴도 싱싱했습니다.

 

 

 

 

 

 

 

 

감자탕이 잘 끓어가는데,

생각보다 손이 안갑니다.

 

굴보쌈, 오징어볶음만으로도 밥한공기 먹는것 쉬웠습니다.^^

 

 

 

 

 

 

굴보쌈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시간이 지났는대도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상황이 맛있다는 이유 아닌가 싶네요.

 

 

 

 

 

 

 

 

식사를 마치고 골목을 빠져나오면서 뒤돌아 보니...

여전히 식사를 하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줄지어 있네요.